생활정보 / / 2020. 12. 12. 10:02

편의점 군고구마 요즘 인기 최고네요

편의점 군고구마 인기 상승세

 

얼마 전 라디오에서 박명수가 편의점 군고구마를 즐겨 먹고 있다는 얘기를 꺼낸 적이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이 오면 항상 생각나는 것은 따뜻한 어묵,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는 호빵이 있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제는 동네 앞 길가에서 리어카에 군고구마를 굽고 있는 사람들은 볼 수 없지만 다행히 편의점에서 볼 수 있는 겨울철 대표 간식 군고구마입니다.

 

 

이 군고구마가 편의점에서 살 수 있게 되면서 1개씩 낱개로 먹을 수 있어서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물론 저도 가끔 들러서 한 개씩 집어오곤 합니다. 편의점 군고구마라고 얕볼게 아닌 것이, 먹어보시면 압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편의점 군고구마 가격 걱정

 

저는 주로 집에서 가까운 GS25에서 사 먹는데요. CU는 물론 세븐일레븐에서도 다 판매하고 있답니다. 군고구마 한 개 보통 2000원 씩 합니다. 오늘 가까운 곳에 가셔서 하나 드셔보세요. 

 

 

안타까운 소식이 고구마 값이 장마와 태풍 때문에 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작년 보다 49%나 올랐다고 하니 엄청나게 비싸진거죠. 그런데 편의점 군고구마 인기는 오르고 있으니 가격 걱정이 됩니다.

 

 

그 와중에 편의점 없계에서는 편의점 군고구마 가격을 동결한다는 희소식입니다. 하나에 2천원이면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 없지만 충분하지는 않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훌륭한 식사가 될 것인데요. 편의점 군고구마 가격이 오르지 않기를 바라봅니다만 그렇습니다.

 

 

생각만 해도 군침이 나네요. 저는 바로 편의점으로 가서 군구고마 하나 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