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슈 / / 2020. 5. 1. 13:14

군산에 분양예정인 나운 금호어울림 센트럴

군산 나운 금호어울림 센트럴

군산 나운금호어울림

군산에 새롭게 분양 예정인 나운 금호어울림 센트럴입니다. 아직 분양공고가 안 나왔는데 5월 오픈 예정이라고 하니 금방 올라올 것 같고요. 홈페이지는 오픈되어 있습니다. 여러 뉴스 기사에서 군산의 강남이라고 띄우는 광고가 많은데 사실 그 정도라고 할 수는 없고요. 구 도심에 새롭게 지어지는 아파트인 만큼,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조촌동으로 이사하실 생각이 없으신 분, 또는 딱히 이사 가야 할 필요 없고 나운동에서 계속 사실 생각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라고 보이며, 그런 분들이 얼마나 많으냐에 따라서 나운 금호어울림 센트럴 분양이 성공할지 판가름이 나겠죠.

중심 생활은 그대로 명품단지로 새롭게. ALL NEW 군산의 중심
교통, 교육, 생활, 자연을 원스톱으로 누리는 군산의 중심

나운 금호어울림센트럴

나운 금호어울림 센트럴 대지위치는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동 831번지 외 2필지, 지하 2층, 지상 16~26층으로 지어질 예정이며, 건폐율 21.30%, 용적률 269.87%입니다. 교통, 교육, 생활, 자연을 다 누릴 수 있는 중심지역이라고 광고를 하고 있지만, 사실 군산의 완전 구도심이기도 하거니와, 더 중심이라고 생각되는 수송동 아파트 들과, 군산에서 한창 핫하게 뜨고 있는 조촌동의 새로운 아파트들과 경쟁이 될 수 있을지는 정말 의문이기도 하고요. 몇몇 부동산에서는 그런 이유로 나운 금호어울림 센트럴 분양을 비관적으로 보고 있으며 그렇게 대놓고 말하기도 하는데 실제로 그럴지는 아직은 정확하게 판단이 안됩니다. 모두들 비관적으로 보던 구도심에 분양하는 아파트가 생각 외로 선전하는 경우를 본 적이 있어서 섣부른 판단이 안되는 거죠. 다른 지역에서 나운동으로 이사 가려는 사람은 분명 적어 보이는데요. 그럼 나운동에서 계속 살려고 하는 분들 중에 새 아파트를 좋아하고 구매할 수 있는 분들은 과연 얼마나 될지가 중요한 포인트이지 아닐까 합니다. 

 

청약접수는 인터넷 청약이 원칙이고 2월부터 한국감정원 청약홈으로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고요. 아직 나운 금호어울림 센트럴 분양공고는 나오지 않았지만 곧 나오겠죠. 청약안내 공통사항은 홈페이지에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특별공급 공통사항, 일반공급, 청약1순위안내, 가점 안내 등입니다. 

 

나운 금호어울림센트럴 청약 예치금액은 전용면적 85 이하 200만 원 이상만 충족하면 전 타입 청약 가능합니다. 

아직 입주자모집공고가 나오지 않았으므로 정확한 사항은 입주자 모집공고 나오면 다시 한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나운 금호어울림 센트럴 홈페이지는 https://naunkhapt.com/web/index.php

 

나운금호어울림센트럴

나운금호어울림센트럴의 공식홈페이지입니다.

naunkhapt.com

5월 15일까지 관심고객 등록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매주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주니 전화번호 등록하시고 경품 타가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되니 좋아요 누르시면 경품 당첨 응원하겠습니다. 

 

군산 나운금호어울림 센트럴 분양공고

견본주택이 오픈 하였고 분양공고가 났습니다.

군산 나운 금호어울림 센트럴 분양공고 확인하러가기


군산 구도심에 새로 분양하는 나운동금호어울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상당하네요. 입주자모집공고가 나오면 다시 한 번 알려드릴텐데요. 이와 더불어 군산 푸르지오 상승세에 관한 글과, 군산 아파트 4월 매매 실거래가 글도 같이 읽어보세요. 나운동금호어울림등 군산 아파트에 관한 이야기를 더 하고 싶으신 분들은 군산부동산커뮤니티 군산시닷컴에 방문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아래로 따라 오시면 됩니다.

 

 

군산 아파트 4월 매매 실거래가

군산 푸르지오 디오션시티의 상승세

 

군산시 부동산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정보 확인하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