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0. 5. 6. 13:14

캐나다 해외에서 한국티비 무료로 도토리TV 드라마 방송보기

해외에서 한국 실시간 TV 보기

해외에 나가는 일이 이제 특별할 것도 없는 생활이 되어버렸는데요. 캐나다 등 해외에 나가면 음식 먹는 것도 그립지만 한국티비 방송에 대한 그리움이 상당히 커져갑니다. 현지 언어를 유창하게 한다고 할 지라도 한국 드라마나 예능 등을 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죠. 현지에서 케이블을 설치하면 유료로 많은 채널을 볼 수도 있는데요. 장기 체류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서비스를 이용해 볼만 하지만 짧은 기간 해외에 머무는 분들에겐 불가능한 일이네요.

 

 

이럴 때 그냥 인터넷만 된다면 해외 어디에서는 한국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도토리 TV 사이트가 있습니다. 검색창에 도토리티비 또는 DOTORI TV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는데요. PC는 물론 핸드폰에서도 당연히 가능하고요. 이름이 같은 사이트도 있고, 어플 등 서비스에도 이름이 같은 것들이 있으니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이 글 아래에 친절하게 한국방송 볼 수 있는 도토리 TV 사이트를 아무 조건 없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에서 한국방송 보기

생각보다 해외에서 한국티비를 보는 방법이 쉽지 않습니다. 해당 지역에서는 안된다는 메시지를 보여주기도 하고요. 아니면 유료 방송 사이트를 이용해야 하는데 가입이 되어있다면 좋겠지만 상황에 따라 짧은 기간만 이용하는 게 필요할 경우 돈을 지불하는 것이 생각보다 아깝게 생각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부 동영상 제공 사이트도 해외에서 접속하는 것을 막아놓은 곳도 있으며, 이를 이용하기 위해 우회하는 서비스를 찾아보기도 해 보셨을 거라 생각되네요. 참 귀찮고 부질없는 짓 다들 한 번씩은 해보게 되잖아요. 지금 생각해 보면 안 보고 만다라고 짜증 내면서 그만둘 것을 왜 그렇게 집착하게 되는지 어이가 없는 생각이 드네요. 

 

캐나다에서 한국드라마 보기

해외에서 한국 드라마 보기

일단 캐나다 전 지역에서는 한국 드라마, 예능, 시사 프로그램 까지 다양한 티비 방송을 DOTORI TV를 통해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라면 무료로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쉽게 볼 수가 있습니다. 심지어 한국 영화도 볼 수 있으며, 유머 영상이나 골프, 헬스 영상까지 정말 많은 티비 방송 보기를 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꿀 같은 사이트가 아닐 수 없네요. 

 

해외에서 한국티비 보기

우리가 이제는 당연하다고 생각되는 인터넷이 정말 실생활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상상 그 이상입니다. 글로벌 세계를 살아가는 요즘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한국의 드라마 방송을 볼 수 있다는게 사실 고향에 대한 향수를 채워준다는 단순함을 넘어 그런 그리움, 외로움 등을 치료해 줄 수 있는 친구 같은 존재가 될 수도 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다양한 해외 거주 한국 사람들의 커뮤니티가 존재하겠지만 아무래도 이런 방송을 볼 수 있는 곳이 저작권 문제 때문에 많이 운영되지 않는 것 같아 조금은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도토리티비 캐나다

dotori tv를 방문하면 아래와 같은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로그인도 없이 무료 서비스이기 때문에 주 수입원은 광고로 이뤄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캐나다 기반으로 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첫 화면에 다양한 지역사회 정보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배너광고 등이 여러 곳에 들어가 있네요. 한국 티비방송 보기 이전에도 짧은 광고 영상을 시청해야 하는데 이런 정도의 불편함은 충분히 감소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도토리 tv 사이트 화면 캡쳐

위아래 두 개의 화면이 도토리티비에 들어간 것이며, 로그인 없이 보이는 장면입니다. 드라마, 연예오락, 시사교양, 영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한국 방송을 해외에서 아무런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고 로그인도 할 수 있는데요. 로그인 없이도 충분히 방송을 보는데 문제없습니다. 썸네일이 잘 되어 있어서 금방 알아보겠죠. 오늘은 소파에 편하게 앉아 재미있는 예능 한 편 보면서 맥주 한 잔 같이 해야겠네요. 

 

도토리티비 한국 드라마 화면

한류를 이끄는 대표적인 것이 한국 드라마라는 사실은 모두가 아는 것이죠. 한국 드라마는 가까운 아시아권 이외에도 미국, 캐나다를 비롯하여 유럽 전역에 까지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국 방송을 다시보기 하는 것은 물론이고, 여러 작품들이 리메이크되어 방송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동시간 시청률 1위를 차지한 천재 외과의를 다룬 드라마가 한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하였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매회 평균 1540만 명의 시청자를 모아 지난 13년간 최고의 성적을 거둔 신작 드라마라는 평가를 받는 시즌 1의 흥행에 힘입어 시즌 2 제작도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도토리티비 한국 드라마 보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실시간으로 스포츠 중계 등을 볼 수는 없는 거 같네요. 이제 프로야구도 개막하고, 축구경기를 포함해 국가대표 경기가 있는 경우엔 실시간 중계가 너무 보고 싶은데요. 이 점은 아마 저작권 문제가 있어서 아마도 앞으로도 가능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심심할 땐 드라마나 예능 방송을 보는 게 시간 보내는데 최고죠. 더군다나 해외에 있는데 요즘 상황처럼 밖에 나가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더더욱 그렇고요. 다행히 유료 영상 스트리밍 사이트나 무료 영상 공유 사이트가 많아서 아주 불가능한 상황은 아니지만 짧은 영상만 모아보기에는 어딘지 아쉬운 생각이 들 때 도토리티비가 아주 좋은 선택이 되겠네요. 어디에 있는 오늘 알려드린 도토리 TV에서 무료로 한국티비 방송을 보면서 위로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모두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dotori tv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dotoritv.com/

 

Dotori TV

 

dotoritv.com

무료로 운영되는 스트리밍사이트가 많은데요. 아마도 바이러스에 노출될 위험이 높다고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위에 소개한 사이트는 광고를 수익원으로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 번 시청해 봤는데 바이러스 등에 노출되는 것은 없었습니다. 로그인도 안하니 개인정보에 대한 문제도 걱정이 없었습니다. 대신 정말 다양한 광고가 여러가지 형태로 여기저기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각 페이지에 여러개의 광고가 올라와 있는데 이점만 감안하신다면 해외에서 한국방송 티비보기 어렵지 않게 가능한 방법이니 꼭 기억해 놓으셨다가 필요 하실 때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무료 TV 스트리밍 사이트를 아시는 분은 댓글로 공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해외에 살면서 한국에서 생활비용을 받는다면 환율에 굉장히 민감할 수 밖에 없죠. 또는 반대로 한국으로 송금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을텐데 그럴 때 다음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의 캐나다 환율 전망과 언제 송금하면 좋을 지에 관한 글도 함께 보고가세요. 

 

캐나다 환율 전망 궁금하시죠? 언제 송금해야 할 지 알아보세요.

 

캐나다 환율 전망과 송금하기

캐나다 환율이 최근 1년 중 가장 낮은 금액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금 캐나다 달러를 송금해야 하는지 아니면 더 기다려봐야 하는지 무척 고민하는 분들이 아주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

moonbro.tistory.com

 ♡공감 누르고 구독하기 로그인 없이 가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